[여행칼럼] 세계 10대 해변 중 하나, 와인글래스베이 Wineglass Bay

HT여행사HT여행칼럼

태즈마니아 프레이시넷 페닌슐라 (Freycinet Peninsula)에 위치한 와인글래스 베이 (Wineglass Bay)는 세계 10대 해변 중 하나입니다. 분홍과 회색의 화강암 산봉우리를 배경으로 눈부신 백사장과 사파이어 블루빛 바다가 완벽한 초승달 모양을 이루는 이곳은 호주 최고의 절경으로 손꼽힙니다. 낚시, 세일링, 부시워킹, 바다 카약과 암벽 등반을 즐기기에 완벽한 이곳은 그저 아름다운 해안 절경을 감상만 해도 충분한 곳이기도 합니다. 와인글래스 베이 (Wineglass Bay)는 일상을 떠나 둘만의 추억을 남기고 싶은 신혼부부들에게 선망 받는 여행지입니다. 한적한 모래사장, 럭셔리 에코 롯지와 태즈매니아의 별미가 어우러진 프레이시넷 반도 (Freycinet Peninsula) 는 진정한 휴식을 선사합니다.

프레이시넷 패닌슐라 (Freycinet Peninsula) 에 위치한 와인글래스 베이 (Wineglass Bay) 는 태즈매니아 동부 해안의 야생 청정 해안 노두지대입니다. 프렌들리 비치 (Friendly Beaches), 와인글래스 베이 (Wineglass Bay)와 스카우텐 아일랜드 (Schouten Island) 로 이루어진 반도 전체는 프레이시넷 국립공원 (Freycinet National Park) 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청록빛 바다와 청정한 백사장이 완벽한 곡선을 이루는 와인글래스 베이(Wineglass Bay) 는 세계 10대 해변 중 하나입니다. 

그레이트 오이스터 베이 (Great Oyster Bay)와 마주하고 있는 반도 서쪽의 인적 없는 브라이언스 (Bryans) 및 쿡스 (Cooks) 해변은 와인글래스 베이 만큼 아름다운 청록빛 물결로 유명합니다. 프레이시넷 반도의 동쪽은 솟아오른 듯한 해안 절벽, 호젓한 만과 역동적인 해변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북단에는 해저드 (The Hazards)로 불리는 분홍색 화강암 산봉우리가, 남쪽에는 무인도인 샤우튼 섬이 각각 자리하고 있습니다.

와인글래스 베이 (Wineglass Bay)는 호바트에서는 북쪽으로, 로체스톤 (Launceston) 에서는 남쪽으로 차로 약 2시간 반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페이스북으로 코멘트 남기기